자료구성 및 사용방법
예배자료
공과영상
활동영상
설명 ※ 설교 자료는 영상으로 제공하지 않고,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. 어린이용 교재를 통해, 설교 시간에 배운 말씀이 삶 속에 스며들 수 있도록 생각하고, 이야기 나누고, 결심하는 시간을 갖도록 돕는 공과 진행 영상입니다. 가정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활동을 하며 주제를 정리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 활동 영상입니다.
구성 *설교 자료(설교문, 설교PPT, 효과음, 음성녹음파일), 찬양 콘티  1-4과 공과 진행 영상 1-4과 복습 및 특별 활동 영상
사용방법 제공 자료를 활용하여 각 교회에서 직접 영상을 제작하거나 라이브로 송출할 수 있습니다. 본 자료는 영상으로 제공되며, 진행자의 안내에 따라 시작과 멈춤 버튼(개인 활동 시간 등)을 누르면서 진행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

* 가정성경학교 자료를 사용하시려면 각 가정에서 어린이교재를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. (별도구매) 교재보기
* 가정성경학교 자료는 다운로드/스트리밍 2가지 형태로 모두 제공됩니다. 그 중 필요한 형태로 활용하시면 됩니다.


다운로드

- 다운로드 받으신 자료는 원본 그대로 혹은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어린이교재 별도구매)

- 다운로드는 2021년 9월 13일(월)까지 가능합니다.

스트리밍

- 편집, 다운로드가 어려운 교회를 위해 각 과별 묶음 영상을 URL로 제공합니다.

- 제공해 드리는 ‘URL’을 통해 시청가능하며, 9월 13일(월)까지 시청가능합니다.